새벽기도 안내(240725)

Sermon  •  Submitted   •  Presented
0 ratings
· 15 views
Notes
Transcript

환영인사

오늘 이 시간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가 충만하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사랑부를 섬기고 있는 백종빈 목사입니다.

찬송과 기도

다함께 찬송하시겠습니다.
새찬송가 254장. “내 주의 보혈은”
새찬송가 254장 함께 찬송하시겠습니다.
(성경책 찬송가 보고 찬송)
(찬양 끝나고) 아멘.
———————————————————-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새벽에도 주님을 찬양하고 기도할 수 있는 특권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 이 곳에 나온 모든 성도님들의 간절함을 누구보다 잘 아시는 주님께서 모든 소원과 간구를 들으시고 선하게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숨을 조여오는 세상의 고난에 빠진 분들 있다면, 주님께서 건져 주시고,
건강이 상해 주님을 높여 찬양하는 것이 어려운 분들 있다면,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하나님 무엇보다 여기 모인 모든 성도님들의 믿음을 굳건하게 붙잡아 주시옵소서.
젊은 사자와 같이 강한 힘을 허락하셔서 어떤 일들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힘과 은혜와 지혜를 가득 채워주실 줄 믿습니다.
/ 헌금 제목과 관련된 기도하기 / 하나님이 채워주실 은혜에 미리 감사하며 향기로운 예물을 올려드리는 성도들에게 은혜와 평강을 가득 부어 주시옵소서. (자녀, 가정, 기업....)
전능하신 하나님. 이제 우리가 말씀을 나눕니다. 이 말씀이 나의 유일한 피난처라는 사실을 굳게 믿는 시간 되게 하시고, 나눈 말씀이 우리 삶으로 이어지고 그 말씀대로 살아내는 우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대로 살아내는 우리 삶에 넘치는 은혜 주실 줄 믿사오며,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말씀암송 장례광고 말씀봉독

한 주의 말씀 암송 하시겠습니다.
이번 주 암송말씀은 “베드로후서 1장 21절" 말씀입니다. (3초 기다림)
다함께 암송하겠습니다. 시작.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받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라
베드로후서 1장 21절 말씀 아멘
——————————————————————
*장례광고
ex) 다음은 00교구 장례 광고입니다. 00교구 입니다.
(성도, 집사 등)님의 (시부)께서 소천하셨습니다. 빈소는 (청주 의료원 장례식장)입니다.
위로예배는 (오늘, 0월 00일 0요일 저녁 0시)이고, 입관예배는 (0월 00일 0요일, 오전 0시 00분), 발인예배는 (0월 00일 0요일 오전 0시) 입니다.
교구에서는 (교회 앞)에서 위로예배는 0시, 입관예배는 0시, 발인예배는 0시에 모여 출발합니다.
빈소는 000이며 “교구에서 다녀왔습니다”
(모든 교구 다 읽고 마지막에) 자세한 내용은 교구 사역자에게 문의해주시고, 성도 간에 진심어린 위로가 있기를 바랍니다
———————————————————————-
*말씀봉독
오늘 우리에게 주시는 말씀은?
미가 5:10-15 까지의 말씀입니다.
제가 가진 성경으로는 구약성경 1295페이지, 큰숲맑은샘 7월25일 목요일 본문입니다.
미가 5:10-15 까지의 말씀을 한 절씩 교독하시고,
마지막 절 함께 읽겠습니다.
(내가 안 읽는 구절도 소리내어 읽기)
미가 5:10–15 (NKRV)
10.여호와께서 이르시되 그 날에 이르러는 내가 네 군마를 네 가운데에서 멸절하며 네 병거를 부수며
11.네 땅의 성읍들을 멸하며 네 모든 견고한 성을 무너뜨릴 것이며
12.내가 또 복술을 네 손에서 끊으리니 네게 다시는 점쟁이가 없게 될 것이며
13.내가 네가 새긴 우상과 주상을 너희 가운데에서 멸절하리니 네가 네 손으로 만든 것을 다시는 섬기지 아니하리라
14.내가 또 네 아세라 목상을 너희 가운데에서 빼버리고 네 성읍들을 멸할 것이며
15.내가 또 진노와 분노로 순종하지 아니한 나라에 갚으리라 하셨느니라
.
아멘.
이 시간, “네 땅의 성읍들을 멸하며”라는 제목으로 함께 말씀 나누겠습니다.

마지막 기도

오늘 주신 말씀을 기억하시면서, 우리를 바른 길로 인도하시는 주님을 신뢰하며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목요영성집회를 위해, 원로목사님과 담임목사님을 위해, 교회학교와 대학 청년교구, 사랑부, 한반도선교지원팀, 외국어 예배부를 위해, 여름성경학교와 여름수련회, 비전트립을 위해, 동산선교원과 동산고등학교를 위해, 안산과 나라, 열방을 위해,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강대상에 있음).
각자 가지고 나오신 기도제목을 위해서, 주님 부르짖고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주님 찾습니다! 주여! (2분간 기도 후 내려옴)
Related Media
See more
Related Sermons
See more
Earn an accredited degree from Redemption Seminary with Logos.